티스토리 뷰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사용매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꾸벅이 입니다. 날씨가 더웠다가 흐려졌다하는 이상한 하루입니다. 이럴때일수록 컨디션 조절 잘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상품권 하면 어떤 것이 생각이 나시나요? 옛날에는 구두상품권이 제일 먼저 떠오르던 때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CF에도 많이 나왔었죠. 금강제화 상품권말입니다.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인가 신는것보다는 먹는게 더 중요하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먹는것에 대한 상품권은 바로바로 대표적으로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이 대표주자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을 어디서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까합니다. 상품권이라고 해서 물건을 살때만 사용하는것이 아니라는것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서요. 자 함께 떠나볼까요?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사용


 1. 상품권 소개


 2. 상품권 이용안내

    2.1 전국 신세계 백화점

    2.2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

    2.3 인터넷 쇼핑몰

    2.4 해외패션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2.5 제휴 사용처

    2.6 상품권 이용 시 주의사항



1. 상품권 소개

신세계 상품권의 사용처를 알기전 어떤 상품권이 있는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종류


신세계 상품권은 5,000원 ~ 500,000만원 까지 총 6종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물론 현금구매 해야되는것은 알고 계시지요?


2. 상품권 이용안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이마트 신셰계 상품권의 구매할 수 있는 곳과 사용할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1 전국 신세계 백화점



전국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및 스타일마켓 대전점에서 이마트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구매하러 가시기전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보고 가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2.2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



신세계 백화점은 살고 있는 도시에 없을 수도 있지만 이마트는 도시에 하나정도는 거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2.3 인터넷 쇼핑몰



인터넷 쇼핑몰 사용처입니다. 신세계몰, 이마트, 신세계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위의 표에 설명되어 있는것처럼 상품권을 송부하거나 직접 상품권샵에서 적립금 전환 신청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2.4 해외패션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은 명품잠이나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모르는 브랜드들이네요. 아쉽지만 전부 서울에 있는 곳입니다. 프리미엄 아울렛만이 여주, 파주, 부산등에 있으므로 아울렛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상품권을 사용하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2.5 제휴 사용처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의 제휴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쇼핑 할때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이라는 이름답게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에서는 당연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마트가 아니더라도 요즘에는 동네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많이 입점해있습니다. 설이나 추석등 명절에 부모님들의 선물로 자주 정관장에서 홍삼제품을 살때가 많은데 이때 이용해도 좋을것 같네요.


외식시 사용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저희 애기엄마가 좋아하는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에서 사용할 수 있네요. 식사후 스타벅스에서 커피타임을 가진다면 좋겠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헛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그외에도 여러곳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외식할때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여행을 하실때 호텔에서 숙박을 하실때가 있을것입니다. 이럴때 호텔에서 사용하실수도 있으니 사용할수있는 호텔이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호텔에서 잤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이름정도만 들었던 호텔들도 있지만 처음들어보는 호텔들이 많네요. 저도 상품권이 있다면 다음에는 한번 호텔을 이용해보아야겠습니다.


레저와 문화생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화나 책을 좋아하신다면 CVG, 영풍문고, 교보문고등에서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여름휴가 시즌에는 가족과 함께 웅진 플레이도시를 가시는것도 좋은방법일것 같습니다.


기타 상품권의 사용처입니다.



건강검진을 받아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상품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싼것은 몇십만원에서 비싼것은 몇백만원이나 합니다. 그럴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마트 신세계상품권을 사용한다면 조금이나마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겠죠?


2.6 상품권 이용 시 주의사항



상품권 이용 시 주의사항입니다. 보통 상품원의 권면금액의 60%를 사용해야지 현금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꼭 알아두셔야될것 같습니다.(1만원권 이하는 80%입니다.) 구입 후 환불은 영수증을 지참하셔야되니 사용전까지는 영수증을 보관하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권을 분실할 경우에는 재발급이 불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에 대해서 사용할수 있는 방법과 사용처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상품권으로 어떤 상품에 대해서 구입도 할 수 있지만 식당이나 병원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많아진 상품권. 명절이 되어서 빨리 상품권을 회사에서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꾸벅 꾸벅 인사를 잘하는 꾸벅이 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